코디/트랜드
남자패션
연예인 패션
옷 잘입기
뷰티마니아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헤어스타일 연출
헤어갤러리
예뻐지고 싶어요
성형할까 말까
다이어트
연예인 성형
연예인 헤어
마니아Q/A


마니아Q/A

Home > 스타일 > 스타일톡 > 마니아Q/A
마니아Q/A
수술 후의 찜질법(냉...조회 281705  
◆ 쉽고 단순한 ...조회 253467  
한방성형 하기전에 안...조회 227745  
[아사이베리]/오뚜기...조회 226632  
포트메리온도매/포트메...조회 218114  
[오션월드할인]/오션...조회 211151  
FACE OFF(페이...조회 185795  
눈, 코만 교정해도 ...조회 185176  
눈에 자꾸만 눈꼽처럼...조회 173570  
와인색 카라티에 어울...조회 173060  

이전글 다음글 목록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글쓴이: 알밤이야  |  날짜: 2012-11-20 조회: 3252
http://style.badakencoder.com//view.php?category=TEgQKUIvSD8=&page=6&num=EB9KcRQ=&stype=&search=   복사

학생다이어트로 8키로빼고 교복 새로맞춰씀 * _*

 

이제는 당당하게 학생다이어트 성공~!!!

 

 

안녕하세요!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던 17세 학생입니다.

드디어 제가 살을 다 빼고!! 교복을 새로 맞췄답니다 ㅠ _ㅠ 완전 기쁨..

저 중딩때 운동 레몬디톡스 한방 다 해봤구요 한번도 효과도 못보고 엄마한테 혼나기만 했어요.

그냥 포기할까도 싶었지만 학교에서 날씬한 여자애들 보고 부러워하기도 비교당하기도 싫어서

포기 못했어요!!

 

그러다 인터넷으로 괜찮은 학생다이어트 방법 없나 찾아보니까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언니랑 이야기해보고 한달동안 했는데

 

대박!!!!

제살이 한달만에 8키로나 빠진거예요!!! 그리고는 지금 교복을 새로 맞췄다는거 ㅋㅋㅋ  * _*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학생다이어트 대애박!!!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8키로나 덜어냈으니 얼굴에도 살이 없었을리가 없죠 에효.. 두턱되기 직전이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학생다이어트 하고나서 얼굴은 V라인~ 눈도 커지고~ ㅋㅋ

친구들은 제가 학생다이어트 제대로 했다고 쌍수할필요 없어져서 부럽다며~ 유후~

 

애들이 학생다이어트 하고나서 예뻐졌다고 자꾸 하니까 요즘 자심감 폭ㅋ팍ㅋ ㅋㅋ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학생다이어트로 살빼기전에는 단체샷 이런거 완전 거부했어요!!!

애들이랑 비교되잖아요 ㅠ _ㅠ

하.지.만. 지금은 학생다이어트 하고나서 교복도 사복도 다 하의실종컨셉~ ㅋㅋㅋ

다이어트할때도 돈들고 하고나서 옷산다구도 돈든다고 엄마는 투덜투덜 ㅎ ㅣ ㅎ ㅣ

그래고 제가 학생다이어트하고 살빼고 나니까 엄마가 젤 좋아하시는거 가터요~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제가 살쪄있을때는 허리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원래 허리가 없는 줄알았어요 저는 ㅋㅋ

근데 학생다이어트 하고나서는 허리라인도 생기고~ 쇄골도 은근 보이고~

진짜 학생다이어트하고나서는 살때문에 속상한거 하나도 없어졌어요~

 

저는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사이트에서 했는데

들어가면 학생다이어트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할수있는 채팅창이 있어요,

근데 저는 그냥 카톡으로 언니랑 학생다이어트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했어요 ㅋㅋㅋ

 

언니번호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언니랑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하면서 완전 살빼고 싶다고 징징댔었는데,

진짜 이걸로 학생다이어트 할수있는거냐고 따지고 ㅋㅋ

근데 언니가 친절하게 학생다이어트 해주셔가지고 진짜 고마웠어요 > _<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총알배송!! Wow~!!

택배 박스 열어보니까 내가 주문안한것도 선물로 많이 들어있구~~

왜그렇게 유명한사이트인지 알겠더라구요~~ > _<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를 아침, 저녁 하루에 두번먹고

점심은 급식을 먹으면 되는 방법 이었는데,

첨에는 솔까 걱정되는거예요, 맛없을까봐 ㅠ _ㅠ

또 배고파서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금방 포기해버릴까봐(엄마한테 혼날까봐도 걱정되고 ㅋㅋ)

 

근데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를 먹어보니까 완죤 맛있는거더라구요!! * _*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맛있게 먹고 또 배도부르니까 신기하고 또 신기하고

저는 학교급식 먹을거 다먹고 힘든거 없이 살뺐어요 ㅋㅋ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으로 했는데 과자같이 씹히는 쿠키알갱이가 있어서 씹는재미도~ ㅋㅋ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저는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랑 그리고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을 같이 먹었는데,

요 3가지를 먹고 학생다이어트 하는데 진짜 도움 많이 받았어요 ㅋㅋ

 

왜냐면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식욕을 잡아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군것질 생각이 한개도 안나더라구요.

운동이랑 레몬디톡스 할때는 진짜 군것질생각이 미친듯이 나서 스트레스 만빵이었는데!!!

그걸 잡아주니까 진짜 편했어요 ㅋㅋ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이 대애박 아이템인데요~!!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나의 숙명 허벅지살!! 이랑 뱃살이랑 팔뚝살까지 다 싹 빼줬거든요!!

사이즈를 줄여주는 방법이라길래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많이 먹었는데

그래서 사이즈 엄청 많이 줄었어용  * _*

그래서 교복도 완죤 타이트한걸로~(엄마는 뭐라고 하셨지만 ㅋㅋ)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저는 첨에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를 먹었을때는 살짝(?)배고팠는데 이틀만에 금방 적응됐구요,

학생다이어트 하구 2주쯤(?) 지났을때부터 언니말처럼 살이 빨리 빠지기 시작했어요!!

첨에 일주일은 좀 불안불안했는데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할맛이 나더라구요 * _*

 

친구들도 살빠져 보인다고 얼마나 빠진거냐고 계속 하니까 학생다이어트 할맛이 났어요 ㅋㅋㅋ

 

먹은지 한달이 되고 8키로 빠진거 보구서는 엄마랑 나랑 안믿어져가지구 몸무게를 재보고

 또 재보고 ㅠ _ㅠ(감동감동..)

학생다이어트 나도 드.디.어!! 성공한거라서 진짜 기뻤어요!!!

이제는 날씬한애들 부러워할 필요도 없고, 이젠 다른애들이 나를 부러워하겠죠~ ㅋㅋㅋ

 

첨에 그거먹고 괜히 고생만하는거 아니냐고 하던 친구들도

내가 학생다이어트 성공한거 보고서는 완전 대박!! 이라며 언니좀 소개시켜달라고 난리예요 ㅋㅋ

저는 이렇게 힘든거 없이 한달만에 학생다이어트 성공했답니다~

 

제가 했던 살잘빼주는 언니 사이트는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와요!!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아님 그냥 저처럼 카톡으로 언니랑 학생다이어트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하고 다욧 시작하세요 ㅋㅋㅋ

 

 

언니번호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625
No.제목글쓴이작성일조회
555020대여자선물,30대여자친구생일선물아메리치노13-02-175581
5549대구도전다이어트대회 1등했어요!!! 도전다이어...초초나13-02-094385
5548효과빠른다이어트*새해다이어트*급다이어트*단기간...복디리13-01-214339
5547[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비교사이트][의료실비보험가...제이젠13-01-134226
5546효과빠른다이어트*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로 13...복디리13-01-034378
5545효과빠른다이어트추천(허벌라이프쉐이크 정품 효과...복디리13-01-014292
5544학생다이어트*겨울방학다이어트*겨울다이어트*먹으...복디리12-12-283855
5543겨울철 대학생/주부/직장인 아르바이트 어디서 ...억수니112-12-273555
5542공짜로 놀면서 춤추고 살도 빼는~ 홍대 클럽 파티!달콤폭신12-12-203723
5541겨울방학대학생아르바이트추천!(대학생알바,부업최고!)억수니12-11-253993
5540허벌라이프쉐이크 효과짱★허벌라이프쉐이크로 ...아신안나12-11-254362
5539허벌라이프다이어트//허벌라이프살빼기//허벌라이...바로바로콜콜12-11-223326
5538『허벅지살빼는방법』확실하게 허벅지살빼는...알밤이야12-11-213167
5537건강하고 똑똑하게, 한달에 10kg빼기 경험노...알밤이야12-11-213229
5536직접 해본 학생다이어트 생생후기 공개해용~♥알밤이야12-11-203252

검색

 체형별 완벽 코디법
 다가오는 가을 체크로...
 2014 가을 슈즈가...
 2014 루이까또즈 ...
 할리웃스타일~
 데일리 코디
 남자 진짜 초 간단 ...
 2014 여름 여자 ...
 남자 핫 여름 코디는...
 남자 여름코디 추천
무료문자
오늘자 정우성오늘자 정우성
신세경 그라치아 화보 신세경 그라치...
1
황우슬혜 피부 관리 황우슬혜 피부...
물광피부 만들기 1어쨋든 물을 많이 마시는게 중요하더...
집에서 꿀피부 만드세용집에서 꿀피부...
모두 피부관리 하려면 꼭 알아야 될 팁~!!!!!!요...
하루동안 열지 않기